원양산업뉴스
- 중국 온라인 쇼핑 페스티벌 기간 수산물 판매 급증
- 관리자 |
- 2023-07-28 15:52:26|
- 460
- 메인출력
- 아니오
지난 5월말부터 6월까지 진행된 중국 상반기 최대 온라인 쇼핑 축제인 ‘6.18 쇼핑 페스티벌’ 기간에 수산물의 판매가 급증하였습니다.
중국 1위 수산기업인 국연수산(国联水产)에서 ‘6.18 쇼핑 페스티벌’이 시작한 첫 날에 수산물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106%가 증가하였으며, 특히 새우제품의 판매량이 전년 대비 100배가 급증하였다고 밝혔습니다.
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인 T-MALL의 경우 즉석 수산가공식품에 대한 수요가 많아졌고, 이 중 스낵으로 가공한 구운 생선의 인기가 가장 많습니다.
다른 전자상거래 플랫폼인 핑둬둬의 경우 새우 소스의 판매량이 급증하는 등 이번 ‘6.18 쇼핑 페스티벌’ 기간에 수산 가공식품을 찾는 소비자가 많은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.
https://baijiahao.baidu.com/s?id=1737115095629967128&wfr=spider&for=pc
출처:KMI 해양수산해외산업정보포털
https://www.kmi.re.kr/globalnews/posts/view.do?rbsIdx=1&idx=23465
중국 1위 수산기업인 국연수산(国联水产)에서 ‘6.18 쇼핑 페스티벌’이 시작한 첫 날에 수산물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106%가 증가하였으며, 특히 새우제품의 판매량이 전년 대비 100배가 급증하였다고 밝혔습니다.
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인 T-MALL의 경우 즉석 수산가공식품에 대한 수요가 많아졌고, 이 중 스낵으로 가공한 구운 생선의 인기가 가장 많습니다.
다른 전자상거래 플랫폼인 핑둬둬의 경우 새우 소스의 판매량이 급증하는 등 이번 ‘6.18 쇼핑 페스티벌’ 기간에 수산 가공식품을 찾는 소비자가 많은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.
https://baijiahao.baidu.com/s?id=1737115095629967128&wfr=spider&for=pc
출처:KMI 해양수산해외산업정보포털
https://www.kmi.re.kr/globalnews/posts/view.do?rbsIdx=1&idx=23465
첨부파일 |
|
---|